2015년 4월 21일 화요일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갈망

앞으로 여러분은 인간을 사랑하시는 예수님에 대한 놀라운 말씀을 많이 듣게 될 것 입니다. 모두 거룩하고 달콤하게 들리겠지만 그것은 대부분이 성도들의 변하지 않고 인내하는 믿음을 잃게 하는 온갖 오류로 부패한 메시지일 것입니다. 그러한 말씀들은 예수님의 재림에 대한 갈망 그리고 재림을 준비하는 절박한 마음은 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한 메시지들은 영광스런 진리의 말씀을 잘라버리고 육신적인 세상으로 마음을 돌려버리고 맙니다. 그리고 그들은, 재림을 갈망하는 사람을 현실도피주의자로 취급할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예수님께서 우리 마음에만 오실 것이며 그리스도의 재림은 머리 속에만 특별히 나타나는 것이라는 메시지의 새 복음이 전파되고 있습니다.

뉴에이지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은 예수님이 텔레비전을 통하여 온세계에 나타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온 세계가 예수님의 재림을 동시다발적으로 볼 수 있을 것이며, 그 장면을 텔레비전을 통하여 보면서, 마음 속으로 예수님이 재림하셨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라고 어필합니다.

오늘날 소수의 그리스도인들은, 이 세상이 가라앉고 있는 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이 세상이 자신이 원하지 않는 어떤 자들이 지배하고 있는 하나의 국제적인 단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결국에 자신을 지배하고 있는 세상속에서 혁신하고 통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은 예수님에 대한 사랑이 죽어가며 육신적인 것에 전적으로 매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을 미리 알았은즉 무법한 자들의 미혹에 이끌려 너희 굳센 데서 떨어질까 삼가라”(베드로후서 3:17). 하나님께서 예수님의 재림을 미루고 계신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정말로 영적으로 눈이 멀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에녹이 사람들에게 대하여도 예언하여 이르되 보라 주께서 그 수 만의 거룩한 자와 함께 임하셨나니 이는 뭇 사람을 심판하사 모든 경건치 않은 자의 경건치 않게 행한 모든 경건치 않은 일과 또 경건치 않은 죄인의 주께 거스려 한 모든 강퍅한 말을 인하여 저희를 정죄하려 하심이라 하였느니라”(유다서 14-15절).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데살로니가전서 4:16-18). 이 말씀은 진리의 말씀으로, 현실도피의 메시지가 아닙니다. 위로의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있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