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8일 토요일

그분 계획으로부터의 탈선 by Nicky Cruz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정해놓으신 경로를 우리가 탈선한다면, 그분은 그것을 어떻게 받아들일까요?

이 주제에 대해 많은 사람이 저와 논쟁할지도 모르지만, 저는 하나님께서 우리 각자를 위해 준비해놓으신 구체적인 역할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독특한 은사와 재능, 그리고 열망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그러한 은사와 상응하는 개별적 언약을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예레미야 29:11) 하나님께는 그 어느 것도 우연이 아닙니다. 그분은 우리를 지으시기도 전부터 우리가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를 알고 계십니다. 당신과 나는 특정한 목적을 위해 지음 받았고, 하나님의 완벽한 계획은 그 목적을 우리가 수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계획을 돌아서 갑니다. 그리고 우리는 죽을 때까지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그와 동시에 인내하시며 그만큼 신실하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우리 앞에 정해놓으신 경로를 따라 우리가 날마다 걷는다면, 우리의 삶이 얼마나 더 나아질까요? 날마다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 일하시도록 우리가 허용한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을 우리가 축복해줄 수 있을까요? 우리가 만일 하나님에게 우리의 아젠다를 세우시도록 허용한다면, 우리의 삶과 사역이 얼마나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까요?

저는 하나님께서 왜 어린 성도였던 저를 택하셔서 전도부흥사로 만드셨는지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그분께서 저를 위해 세우신 계획이므로, 저는 최선을 다해서 그것을 수행합니다.
자,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준비해놓으신 계획을 수용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위한 그분의 목적을 찾아냈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 자신을 준비시켰습니까? 아니면 당신은 당신 인생의 경로를 탈선하고 또 탈선하며 살고 있습니까?

그것은 우리가 자신 각자에게 물어야 할 필요성이 있는 질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나님께서 응답하시려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__________

저자 약력: 니키 크루즈(Nicky Cruz)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전도사이자 저작가입니다. 그는 1958년 뉴욕에서 데이빗 윌커슨(David Wilkerson) 목사님을 만난 후, 폭력과 범죄의 삶으로부터 예수님께로 돌이켰습니다. 그의 극적 전환에 대한 이야기는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의 저서 “The Cross and the Switchblade (십자가와 칼)”에서 처음 알려졌으며, 그 후에 발간된 그의 베스트셀러 자서전 “Run, Baby, Run (달려라 니키)”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