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들을 위해 by Claude Houde

우리는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고 희생하며 싸웁니다!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성도는 영혼들을 위한 전투장을 포기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비밀리에 패배했기 때문입니다

성경 말씀은 교회가 지체라고 말합니다. 만일 성도가 고통을 당하면, 모든 성도가 그와 함께 고통을 나눕니다. 당신이 은밀한 죄를 숨기면, 당신은 하나님 앞에서 무언가를 잃게 됩니다. 수많은 성도가 그런 식으로 입을 다물고 있으면, 교회는 무기력해지고 인정받지 못하게 됩니다. 아무도 당신을 보고 있지 않을 , 당신이 누구이며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가 당신의 미래를 결정할 것입니다

불과 파멸의 소돔의 왕에게 했던 아브라함의 말은, 비밀스러운 땅의 바뀔 없는 전쟁의 현실과 심각성을 우리에게 상기시켜줍니다. 소돔 왕의 유혹에 아브라함이 어떻게 반응했는지를 들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인생에 변혁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는 원수 앞에 서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네게 속한 것은 무론 실이나 신들메라도 내가 취하지 아니하리라.” (창세기 14:23)

저는 급진적이고 자유로우며 강력한 그리스도인의 생활양식, 영적 싸움의 특성을 분간하는 장소를 당신에게 제시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 대함이라.” (에베소서 6:12)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고린도후서 10:4)

많은 교회와 성도들은 그들이 영적 전쟁 치르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수많은 성도는 기이하며 신비로운 혼합된 소리와 함께 승리의 담대한 선포를 하며, 섞인 영들을 결박하고 견고한 진을 찾아내며, 악귀적 진영을 이름 짖거나 식별합니다. 모든 사람은 사탄이 얼마나 그들을 두려워하는지를 열광적으로 노래하며, 스스로 영적 장군들이라고 지칭하는 자들은 명령을 내리고, 새로운 전사들의 무리를 모을 있다는 확실한 부흥을 위해 최첨단의 전략과 계시를 제시합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제가 가지 질문을 하겠습니다. 영혼들이 구원되고 그들의 삶이 바뀌며, 정결케 되고 변화되는 곳은 어디에 있습니까? 주목할만한 성장과 세례, 그리고 진정한 기도와 화합은 어디에 있습니까? 지혜와 놀라운 은총, 그리고 하나님으로 충만한 성도들의 삶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성령의 열매는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의 시간을 따지지 않고 아무런 인정받음도 찾거나 구하지 않는 자비와 관용, 사역에의 희생적 헌신, 빈곤한 자들을 위한 긍휼 , 그리스도인으로서의 헌신의 일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__________ 

저자 약력: 클라우드 어드(Claude Houde) 목사님은 캐나다 몬트리올에 위치한 New Life Church 담임목사이며, 세계 전역에 걸쳐 World Challenge 의해 주최되는 Expect Church Leadership Conferences 주된 강사입니다. 그의 지도력으로 New Life Church 소수 인원으로 시작해서 개신교 교회로서는 성공하기 힘든 캐나다의 보수적인 지역에서, 지금은 교인 수가 3,500명이 넘는 교회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