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4일 금요일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

최근에, 어떤 재소자로부터 가슴 아픈 편지를 받았습니다.

“데이빗 목사님, 저는 성 중독 때문에 감옥에 와 있습니다. 제가 태어날 때부터 이렇진 않았지만, 이렇게 돼버렸습니다. 저는 3번 결혼을 했었고, 네 명의 자녀들이 있습니다. 제 진심은, 이 중독을 떨쳐내고 싶습니다. 마약을 끊는 것은 사실 별 문제 없이 해결하였지만 포르노그래피 중독은 떨쳐버릴 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하나님의 치유의 능력을 진심으로 믿어 울며 하나님께 도움을 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아직도 이런 도착적인 행동에 대한 해결의 문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제 마음속으로는 하나님의 뜻과 의를 행하고 싶지만, 끊임없이 그 마음을 밀어내고 다시 정욕에 못 이겨 주저앉아 버립니다. 하나님께 거짓말도 해보았습니다.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고.. 하지만 저는 다시 주저앉고 죄로 돌아가 버립니다.

하나님을 지겹게 한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그리고 교회에 가면 저는 제 이중성이 보입니다. 제가 좋은 조언을 해주어 저를 존경하는 형제들이 있지만, 저는 제 자신을 죄로부터 지키지도 못했습니다. 제가 교회에서 피아노 반주를 하고 목소리로 찬양을 하지만, 마음 한 켠으로는 몹시 불편하고 옳지 않다고 느낍니다. 그것은 아마도 제가 진정 옳지 않기 때문이겠지요.

다른 결백한 사람을 불편하게 하기 전에 그저 지금 죽어 지옥에 가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나님을 섬기고 싶고, 하나님의 사랑을 원합니다. 그러나 지금 저는 제가 하는 행동을 혐오하면서 사랑하는 덫에 빠져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제가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이 청년에게 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망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삶을 치유하고자 하십니다.”

당신의 삶에 관여하시는 하나님께 불가능이란 없다는 것을 믿으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마귀의 모든 계략과 유혹을 멈추고 물리치실 수 있으십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믿음을 붙잡으십시오! 여러분의 삶을 완전히 변화시킬 능력의 하나님을 온전히 믿으십시오. 하나님께서 악령에 사로잡힌 남자와 혈루병을 앓는 여인 그리고 야이로의 딸을 치유하시고 변화시키셨습니다(마가복음5장).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삶에도 치유와 변화를 주실 수 있으십니다. 우리의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해결하실 수 있으시고 불가능이 없으십니다. “예수께서 저희를 보시며 가라사대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는 그렇지 아니하니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마가복음 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