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2일 금요일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

신약성서가 만들어 졌을 때, 하나님 아버지와 그의 아들이신 예수님은 이미 그리스도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무시당할 것임을 예견하셨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은 미지근하다가 차가워져 결국에는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과 예수님은 그 어떤 양을 잃거나 놓치게 된 경우에 그를 찾아가 다시 돌아오게 할 것이라고 약속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죽은 인류를 거룩한 물로 다시 살아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이 물이 동방으로 향하여 흘러 아라바로 내려가서 바다에 이르리니 이 흘러 내리는 물로 그 바다의 물이 소성함을 얻을지라”(에스겔 47:8). 하나님의 치유의 물이 흐르기 시작하면, 파릇파릇한 식물이 이곳 저곳에서 자라나기 시작하여 번성하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아직도 당신을 찾고 계시며, 당신을 위한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사실은, 오늘 바로 당신의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얼마나 오래 지났는지 상관 없이 당신의 삶에서 사라지고 없어져버린 모든 것을 다시 복구하실 것이라는 약속을 주셨습니다. “내가 전에 너희에게 보낸 큰 군대 곧 메뚜기와 늣과 황충과 팟종이의 먹은 햇수대로 너희에게 갚아 주리니”(요엘 2:25).

하나님께서는 지금의 당신 안에서 거하시며 당신에게 하나님의 귀한 말씀과 비밀, 계시를 보여주실 수 있으십니다. 먼저, 하나님을 등한시 여겼다는 사실을 인정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하나님보다 다른 일들을 우선시 여겼으며 하나님께서 부르실 때에 듣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하고 고백하십시오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네게 비취시리라 하셨느니라”(에베소서 5:14).

그리고 이렇게 기도하십시오. “하나님, 나를 고치시옵소서. 나의 영혼을 깨우시고, 이 잠에서 깨어날 수 있도록 흔들어 주시옵소서. 나는 변화하고 싶습니다. 주님, 주께서 내 안에서 일하셔야 하겠습니다. 새롭게 하시는 주님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예레미야 또한 하나님을 잊고 등한시 여겼던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배역한 이스라엘아 돌아오라 나의 노한 얼굴을 너희에게로 향하지 아니하리라 나는 긍휼이 있는 자라. …… 너는 오직 네 죄를 자복하라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를 배반하고 네 길로 달려 모든 푸른 나무 아래서 이방 신에게 절하고 내 목소리를 듣지 아니하였음이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 배역한 자식들아 돌아오라 내가 너희의 배역함을 고치리라 보소서 우리가 주께 왔사오니 주는 우리 하나님 여호와이심이니이다”(예레미야 3:12-14, 22).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나의 아들아, 나의 딸아, 내가 잠시 너희에게 화가 나서 공허함과 외로움을 느끼게 하였단다. 그러나 마귀가 파괴한 모든 것을 내가 너희에게 다시 복원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