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땅에 시내가 흐르게 하며

“대저 내가 갈 한 자에게 물을 주며 마른 땅에 시내가 흐르게 하며”(이사야서 44:3).

하나님께서 영혼의 갈급함을 풀어주는 말씀을 주셨습니까? 가뭄에 있던 당신의 영혼에 생명의 말씀과 성령으로 다시금 채워주셨습니까?

그렇다면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주신 또 다른 약속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는 것입니다.
“나의 신을 네 자손에게, 나의 복을 네 후손에게 내리리니 그들이 풀 가운데서 솟아나기를 시냇가의 버들 같이 할 것이라”(이사야서 44:3-4).

버드나무는 매우 크고 빠르게 자랍니다. 물가에서 자라나는 버드나무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구절에서 하시는 말씀은 바로 이것입니다. “너는 나의 선택 받은 자녀로, 나의 영으로 끊임없이 물을 줄 것이고, 내가 너를 크고 강하게 자라게 할 것이다.”

다음과 같이 이 구절을 반복해서 읽으며 여러분의 믿지 않는 자녀의 이름을 넣고 기도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 당신의 자녀에게 자랄 수 있게 끊임없는 물을 부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나의 자녀에게 복을 주시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생명수를 구하게 하시고, 하나님에게 돌아오게 하여 주옵소서.”

그때에 여러분의 자녀들은 이사야서 44장 5절에서처럼 “나는 여호와께 속하였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얼마나 놀라운 약속인지요.

그러나 이 약속들은 “나는 그리스도안에 속하였습니다”라고 말하는 모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약속을 구하고 갈급하여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찾고, 기도를 하며 성령님의 능력과 임재를 구하는 자녀들이 누릴 수 있습니다.

자, 하나님의 말씀을 구하고, 기도하며, 성령의 임재를 구하는 여러분,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을 모두 누리십시오. 그리고 갈급함으로 끊임없는 기도로 하나님과 동행하십시오. 그리고 가족과 자녀들의 삶에도 하나님의 생명수가 흐르도록 기도하면 원수마귀가 떠나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