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때에

현재 우리는 성경에서 말하는 “늦은 비”의 때에 살고 있으며 현재 하나님의 계획들이 실현되고 있습니다. 온 세계에 걸쳐 사탄의 도시의 높은 장벽이 허물어지고 있습니다.

공산주의가 어떻게 되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러시아 그리고 동유럽 국가들을 생각해보고ㅡ독일의 장벽은 말 그대로 무너져 내렸습니다. 수 만명의 사람들이 한때 사탄의 포박 속에 살았지만 이제는 자유함을 얻었고 그들이 처음으로 복음을 접하게 됩니다. “강한 민족,” 즉 죄에 무뎌졌던 사람들이 이제 하나님을 경외합니다.

자, 우리는 현재 아주 특별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제가 50년 이상 사역하면서도 보지 못해왔던 광경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제 사역팀이 나이지리아에서 전도성회를 하는데, 하루에 500,000며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하나님에 대한 갈급함이 보다 더 절박해진 것이 보였습니다. 제가 과거에는 상상도 못 했던 일들입니다.

또 그러한 놀라운 광경은 이란에서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수십 년 전에 제가 집필한 책 십자가와 칼이 살며시 출판되었습니다. 그리고 약 25,000부가 보급되었습니다. 그리고 영화 예수는 수백 개의 모임에서 은밀하게 상영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수천 명에서 수만 명의 이란 사람들이 복음으로 구원받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중동지역 어느 국가의 틴 챌린지 프로그램에서 제 마음을 감동하게 하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슬람 국가인 이 나라에서는 알코올중독과 마약중독이 만연해있습니다. 정부 관계자들은 그 문제가 이제 감당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인정하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에 힘입어 틴 챌린지 프로그램에서는 중독에서 자유함을 얻고, 예수님을 영접한 수백 명의 졸업자들을 배출하였습니다.

어느 졸업자는 이제 그 지역의 유월절 교단의 책임자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나라의 마약 황제로 알려진 사람이 틴 챌린지의 졸업식에 참여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저명한 이슬람 지도자는 수많은 젊은이들의 담대한- 예수님께서 자신들을 중독에서 치유하셨다는- 간증을 들었습니다. 아마도 그 마약 황제가 몰랐던 한가지 사실은, 그 수백명의 틴 챌린지 졸업자들이 졸업 후에 각 지역으로 흩어져 교회를 세우고 있었다는 점입니다. 정부는 틴 챌린지를 국가에서 가장 성공적인 마약 프로그램으로 인정하였습니다.

온 세계에서 믿겨지지 않는 방법으로 하나님의 계획이 실현되고 있습니다. 사탄의 장벽들이 모두 무너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말세에 내가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사도행전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