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세월들 by Nicky Cruz

제 아버지께서 세상을 떠나실 때, 예수님을 찬양하면서 돌아가셨습니다. 아버지께서는 노후에 주술과 마법, 사탄숭배 등을 모두 버리고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셨습니다. 바로 제 어머니께서 아버지께서 돌아가시기 전에 전도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어머니 그리고 아버지 두분 모두 하늘나라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경험하며 영원한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계십니다. 제 두 눈을 감으면 제 부모님이 왕 중의 왕이신 예수님을 찬양하는 소리가 들리는 것만 같습니다. 

제 아버지가 이 땅 위에 사실 때 그런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아버지께서 믿지 않으실 때에는 저는 아버지께서 사탄숭배를 하는 열정으로 하나님을 섬기시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아버지는 정말 열심 있고 성실한 증인으로 전도하며 말씀을 전하셨을 것입니다.

제 아버지께서는 삶의 모든 것을 뜨거운 열정으로 임하셨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볼 때에, 제 아버지의 믿음은 그칠 줄 모르는 강력하고 실제적인 믿음으로 기적을 일으키며 하나님의 말씀에 완전히 취하여 어디로 인도하시던지 따르는 믿음이었을 것입니다.

악마를 두려워하여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믿음으로 맞서 싸워 이겼을 것이며, 이 세상에 믿음으로 영향력을 미치시는 분이셨을 것입니다. 만약 제 아버지께서 조금 더 젊은 시절에 예수님을 영접하셨다면 말입니다.

여러분, 제 아버지의 삶과 마음을 앗아갔던 것처럼 사탄이 여러분의 삶과 마음을 앗아가게 허용하지 마십시오. 사탄의 거짓말에 유혹되지 마시고, 사탄의 의미 없는 약속들에 흔들리지 마십시오. 예수님께 온 마음과 삶을 드리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당신을 일으키시고 사랑해주실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만이 우리에게 필요한 힘과 지혜를 주실 수 있으십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겠습니다. 사탄으로 하여금 당신의 세월을 훔쳐가게 허용하지 마십시오. 사탄은 하나님의 선하심과 그의 진리로부터 당신의 눈과 귀를 멀게 할 것입니다. 놀랍고 위대하신 하나님을 온전히 신뢰하십시오!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한복음 10:10).

__________
저자 약력: 니키 크루즈(Nicky Cruz)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전도사이자 저작가입니다. 그는 1958년 뉴욕에서 데이빗 윌커슨(David Wilkerson) 목사님을 만난 후, 폭력과 범죄의 삶으로부터 예수님께로 돌이켰습니다. 그의 극적 전환에 대한 이야기는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의 저서 “The Cross and the Switchblade(십자가와 칼)”에서 처음 알려졌으며, 그 후에 발간된 그의 베스트셀러 자서전 “Run, Baby, Run(달려라 니키)”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