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3일 수요일

그리스도를 통한 승리

하나님은 그분의 영광과 그 아들의 귀하심으로 우리를 다루십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영원한 축복을 가로막을 수 있는 모든 것들은 하늘의 영광을 보장하고 원수의 모든 탄원을 이기는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처리되었습니다.

허물이 문제입니까? 그분은 우리의 모든 허물들을 용서하여 주셨습니다.
죄가 문제입니까? 그분은 십자가에서 죄를 정죄하시고 제하여 버리셨습니다.
죄책감이 문제입니까? 그것은 십자가의 피로 지워졌습니다.
죽음이 문제입니까? 그분은 사망의 쏘는 것을 가져가시고 실제로 우리 속성의 일부로 만드셨습니다.
사탄이 문제입니까? 그분은 사탄의 모든 능력을 무효화 시키고 그를 멸하셨습니다.
이 세상이 문제입니까? 그분은 우리를 세상에서 구원하시고 세상과 우리가 연결된 모든 고리를 끊으셨습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크리스천 독자여러분, 우리가 성경의 가르침을 받는다면, 하나님을 그분의 말씀대로 받아들인다면, 그분이 말씀하신 것을 믿는다면 영원한 축복은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덧붙여, 만일 그렇게 되지 않는다면 우리는 우리의 죄 가운데 있고, 죄의 권세 하에, 사탄의 손아귀에서, 사망을 면할 수 없고, 악하고 그리스도가 없고 하나님을 믿지 않는 세상의 일부로서 경감할 수 없는 하나님의 진노 즉, 영원한 불의 보복에 노출될 것입니다.

복되신 성령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의 눈을 열어주셔서 그들의 합당한 위치, 즉, 그들을 위해 돌아가신 그리스도와 연합한 온전하고 영원한 구원과 또한 그분 안에서 그들이 죽었으므로 모든 원수들의 권세에서 벗어난 것을 보게 하여 주시기를!

데이빗 윌커슨의 개인 묵상에 사용된 J. B. Stoney의 글에서 발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