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평강이 당신에게 있기를

주님이 나로 하여금 당신에게 어떤 말씀을 하기 원하시는지에 대해 나는 많이 기도했습니다. 묵상하는 중에 성령께서 시편 33편과 34편을 주의 깊게 읽으라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이 두 시편들을 읽고 나서 나는 즉시 주님이 내가 무엇을 하기 원하시는지 알아차렸습니다.

이 메시지를 읽는 모든 독자들이 다음 네 구절가운데 주님으로부터 온 특별하고 직접적인 말씀을 발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나님은 시기적절하게 그분의 백성에게 말씀을 보내시는데 신실하시며 그분의 영이 다음의 구절들 중에서 어느 것이 바로 이 순간 당신의 것인지 알려주실 것입니다.

1. “여호와는 그를 경외하는 자 곧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를 살피사 그들의 영혼 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그들이 굶주릴 때에 그들을 살리시는도다 우리 영혼이 여호 와를 바람이여 그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시 33:18-20).

2. “그가 말씀하시매 이루어졌으며 명령하시매 견고히 섰도다 여호와께서 나라들의 계 획을 폐하시며 민족들의 사상을 무효하게 하시도다 여호와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생각은 대대에 이르리로다”(시 33:9-11).

3. “내가 여호와께 간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이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의 모든 환난에서
구원하셨도다”(시 34:4, 6).

4. “여호와의 눈은 의인을 향하시고 그의 귀는 그들의 부르짖음에 기울이시는도다...의 인이 부르짖으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그들의 모든 환난에서 건지셨도다... 의인은 고난이 많으나 여호와께서 그의 모든 고난에서 건지시는도다”(시 34:15, 17, 19).

하나님이 당신의 마음에 그분의 귀한 말씀으로 복주십니다. 치유하시기 위해 그분의 말씀을 보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