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와 평강이 당신에게 배가되기를
이 메시지를 쓰기 위해 준비할 때 성령께서 당신에게 시편 37편에 있는 다음과 같은 격려의 말씀을 보내야만 한다고 나에게 아주 명확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하나님이 어떻게 그분의 말씀을 우리에게 정시에, 가장 필요할 때 보내시는 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놀랍니다. 그것은 그분의 사랑하시는 성품으로서 당신의 부르짖음을 들으셨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로 그 때에 도착하도록 특별한 말씀을 준비하셨던 것입니다. 당신에게 주시는 주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1. 악을 행하는 자들이나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당신을 짓밟는 자들 때문에 화내지 마십시오. 그들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시편 37:1,2,7, 8-15, 32-34.
2. 주님을 신뢰 하십시오 - 그분 안에서 기뻐하십시오. 모든 것을 그분께 내려놓고 마음과 영혼이 안식하십시오.
- 시편 37:3-6.
만일 당신이 이 말씀에 순종하면 당신은 즐거움으로 채워지고 당신 심중의 소원 을 이룰 것입니다. 하나님은 자신이 약속하신 모든 것을 이루실 것입니다. 당신 은 그분의 의가 당신 안에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3. 하나님은 당신 앞의 모든 발걸음을 아십니다. 그리고 당신의 인생, 당신의 가족, 당신의 필요에 관한 모든 것을 주관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모든 일에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 시편 37:23-29.
4. 주님이 자신의 자녀에게 화내지 않으시는 것처럼 경건한 부모는 그들의 자녀에게 계속해서 화를 내고 있지 않습니다. 그분은 당신의 평강, 당신의 힘, 환난 때에 당신의 도움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 시편 37:3-4, 37-40.
시편 37편에서 주님은 이 모든 좋은 것들을 그분의 백성에게 행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그를 의지한 까닭이로다”(3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