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와 평강이 당신에게 배가되기를

메시지를 쓰기 위해 준비할 성령께서 당신에게 시편 37편에 있는 다음과 같은 격려의 말씀을 보내야만 한다고 나에게 아주 명확하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하나님이 어떻게 그분의 말씀을 우리에게 정시에, 가장 필요할 보내시는 지에 대해 지속적으로 놀랍니다. 그것은 그분의 사랑하시는 성품으로서 당신의 부르짖음을 들으셨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로 때에 도착하도록 특별한 말씀을 준비하셨던 것입니다. 당신에게 주시는 주님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1.  악을 행하는 자들이나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당신을 짓밟는 자들 때문에 화내지            마십시오. 그들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시편 37:1,2,7, 8-15, 32-34.

 

     2.  주님을 신뢰 하십시오 - 그분 안에서 기뻐하십시오. 모든 것을 그분께 내려놓고            마음과 영혼이 안식하십시오.

         - 시편 37:3-6.

 

           만일 당신이 말씀에 순종하면 당신은 즐거움으로 채워지고 당신 심중의 소원             이룰 것입니다. 하나님은 자신이 약속하신 모든 것을 이루실 것입니다. 당신             그분의 의가 당신 안에 나타나는 것을 보게 것입니다.

 

     3.  하나님은 당신 앞의 모든 발걸음을 아십니다. 그리고 당신의 인생, 당신의 가족,            당신의 필요에 관한 모든 것을 주관하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모든 일에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 시편 37:23-29.

 

     4.  주님이 자신의 자녀에게 화내지 않으시는 것처럼 경건한 부모는 그들의 자녀에게           계속해서 화를 내고 있지 않습니다. 그분은 당신의 평강, 당신의 , 환난 때에             당신의 도움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 시편 37:3-4, 37-40.

 

시편 37편에서 주님은 모든 좋은 것들을 그분의 백성에게 행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왜냐하면그를 의지한 까닭이로다”(3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