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7일 수요일

생명의 강이 넘쳐 오르고 있습니다!

방위로 사망이 뒤쫓을 때에도 영적 생명의 강은 넘쳐 오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적시는 모든 것을 고칩니다.

 

수많은 교단과 또한 많은 지역 교회들에서도 영적 죽음의 물결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의 확고한 진리의 말씀이 결핍하여 죽어가고 있습니다.

 

러시아, 중국, 동구 공산주의 국가들에서 사람들이 심한 영적 기아와 갈증으로 주님께 돌아오는 반면 이곳, 미국에서는 낙태주의자들, 음란물 작가들과 죽은 교단들이 죽음과 신성한 것에 대한 조롱을 퍼뜨리고 있는 것이 역설적 아닙니까?

 

하나님께 감사하게도 그분의 신성한 목적들은 전혀 훼방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도 주님의 영은 세계를 운행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곳 미국에서도 우리는 국지적인 부흥과 커다란 영적 기아를 목격합니다.

 

당신은 전보다 더욱 주님과 그분의 말씀에 굶주림을 경험하고 있습니까? 그것은 그분이 거룩한 남은 자를 주권적으로 일으키시는 성령의 역사입니다. 뉴욕 시에서 우리는 하나님에 굶주린 사람들이 홍수 같이 밀려와서 일찍 교회에 나와 늦게 떠나는 것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삶을 사는 사람들이 예수님의 형상을 닮아 가고 있습니다. -부자, 가난한자, 무숙자들, 모든 국적의 사람들. 세계에서 사람들이 방문하고 그들도헤엄칠 만한 목격하고 있습니다.

 

강이 넘쳐 오르고 그것이 적시는 모든 것에 영적 생명을 가져다줍니다. 그것이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을 스쳐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