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0일 수요일

초자연적 일깨움

히브리서에 의하면, 예수님께서 그분의 영을 이 마지막 대에 부어주시는 유일한 이유는 하나님의 집을 일깨우기 위해서입니다. 경건치 않은 모든 것들, 부정하거나 육으로부터 태동한 모든 것들은 흔들릴 것이며 쓸려버릴 것이고 소멸될 것입니다.

우리 사역팀은 소중한 외부 성도들로부터 그들 교회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애통해하는 가슴 아픈 편지들을 받습니다. “새로운 프로그램들”에 대한 끊임없는 소동과 육적 현상들, 어리석은 시행 등 끔찍한 행사들이 날마다 도입되고 있습니다. 한 성도는, 그들의 교회에서는 매주 펑크 록 콘서트를 공연하며, 그 공연자들은 매우 세속적이고 마귀의 영감을 받은 그룹처럼 보이며 행동한다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다른 성도들은 여전히, 그들의 교회에서 듣는 공허하고 메말랐으며 자유방임주의적 설교에 대한 편지를 보내옵니다.

그러나 진실을 말씀드리자면, 이 모든 것은 곧 바뀔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거짓된 모든 것들을 드러내시며 강력히 말씀하실 것입니다. 이 각성과 폭로는 어떻게 일어날까요? 그것은 예수님 한 분을 통해 일어날 것입니다! 그분은 죄지으며 살고 불순종하며, 그분의 말씀에 의해 금지된 것들과 결탁하는 모든 자들에게 말씀하실 것을 선언하십니다. 그리고 그분의 음성은 확고하며 명백할 것입니다.

제일 먼저 그분은, 실족했으며 타락한 모든 자에게 이처럼 자비롭게 말씀하실 것입니다. “너를 돌이키려는 내 간구를 왜 듣지 않았니? 회개하고 회복하라는 내 부름에 왜 너는 귀 기울이지 않았니? 네 인생이 뿌리까지 흔들리기 전에, 지금 내게로 나아오너라.”

더불어 예수님께서는 진리와 성결, 그리고 거룩을 추구하는 경건한 남녀들에게 말씀하실 것입니다. 지금도 그분은, 그분의 일깨우는 각성의 말씀을 그들 심령 속으로 받아들인 사람들을 일으켜 세우고 계십니다. 그들은 주님과의 은밀한 교제 가운데에 있으며, 주님은 그들에게 능력을 부여하셔서 그들을 통해 말씀하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주님은 당신에게 어떻게 말씀하실까요? 당신은 그분의 일깨우는 음성을 들으며, 그것으로 하여금 당신의 심령 안에서 일하도록 허용하고 계십니까? 아니면 당신은 아직도 사통, 간음, 증오, 비통함 등에 빠져서 이중적 삶을 살고 있습니까? 만일 당신이 “그리스도는 나의 주”라고 선포하면서도 여전히 숨겨진 죄를 갖고 있다면, 그분이 당신께 이렇게 말씀하실 것을 당신이 알 것입니다. “어찌하여 너는 내 은혜로 돌이키지 아니하였느냐? 왜 그것을 계속 거부했느냐? 너는 내 사랑스러운 부르심을 들었고 나의 자비로움을 맛보았지만, 여전히 네 임의대로 살고 있다. 이유가 무엇이냐?”

여기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이 초자연적 일깨움—온 나라와 교회를 포함한 하나님의 정화작업은 확고한 기반 위에 세워질 것입니다. 그것은 남은 자들, 즉 하나님을 경외하며 그리스도의 의안에서 걷는 성도들을 위시하며, 거룩하고 정제된 교회를 탄생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