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하신 그리스도의 음성

하나님께서 “그 때에는 그 소리가 땅을 진동하였거니와 이제는 약속하여 가라사대 내가 또 한번 땅만 아니라 하늘도 진동하리라”(히브리서 12:26) 라고 말씀하셨을 때, 그는 “내가 시내산에서 이 땅을 진동하였다. 그러나 이 말세에 말할 때에는 육적 세계뿐 아니라 영적 세계까지 진동 할 것이다. 현재의 상황들은 모두 흔들릴 것이고, 지금과 같이 그대로인 것은 없을 것이다. 종교적이라고 불리 우는 모든 것도 그것이 그리스도의 교회일지언정 성자가 천국에서 말할 때에 모든 것이 흔들릴 것이다.”

하나님은 이스라엘민족에게 그의 선지자의 말을 듣지 아니하는 자들은 책망을 받을 것이라고 경고를 하였습니다. “무릇 그가 내 이름으로 고하는 내 말을 듣지 아니하는 자는 내게 벌을 받을 거시요”(신명기 18:19)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이었습니다. “자신의 모든 불순종에 대한 책망을 물을 것이다”

성경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하고 거역한 사람들은 파멸에 이를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은 시들어지고 무정하게 되고, 기쁨이나 평안 없이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너희는 삼가 말하신 자를 거역하지 말라 땅에서 경고하신 자를 거역한 저희가 피하지 못하였거든 하물며 하늘로 좇아 경고하신 자를 배반하는 우리일까보냐” (히브리서 12:25)

사랑하는 여러분, 하나님의 심판은 국가든 개인이든 그 누구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 예수님의 음성이 모든 기관과 지도자들 그리고 경제를 흔들며 온 나라를 흔들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바람에게는 “땅 위에 불도록”, 구름에게는 “비를 멈추고”, 경제에는 “모든 탐욕이 심판 받을 것”이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또한 이렇게 명령하고 계십니다. “감옥, 정부, 금융제도, 학교, 군사, 법정과 입법부 그리고 이 땅 위의 모든 것들은 하나님 이외의 그 어떤 기반이 남지 않을 때까지 진동 할 것이다.”

마귀가 이 모든 것을 흔들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온 세계는 승리하신 그리스도의 음성으로 진동하고 있습니다. 능력으로 부활하신 영광의 그리스도께서 모든 것을 진동하도록 말씀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