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과거에는 소망이 없습니다! by Claude Houde

하나님의 위대하심은 끝이 없으며 무궁무진하고 헤아릴 수 없으며 무한합니다. 날이면 날마다 그분의 언약과 그분의 능력, 그리고 그분의 용서로 새벽 동이 틉니다. 매일 새 아침은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의 아름다움을 알리며 생명과 부활, 그리고 “함께 새롭게 시작하자”는 말씀으로 가득하고, 우리 마음 판에 그분의 비전과 희망의 계획을 새기는 것을 허락하도록 우리를 부르십니다.

우리 자비의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나에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나는 너희가 위태롭게 빠지고 있는 운명론과 체념의 유사로부터 너희를 구출해낼 것이다. 나는 너희가 경험하고 실행하며 의사소통하게 될 신선한 소망과 확신을 줄 것이다. 너희의 부활한 마음의 풍요로움으로부터 너희 입은 다시 말하기 시작할 것이다. (누가복음 6:45 참조) 나는 너희가 단순하며 즐겁게 나눌 비전을 줄 것이며 그것은 너희 주위 사람들을 변화시킬 것이다. 나는 너희 가슴판에 나의 계획, 즉 너희 장래의 소망, 너희 자녀들, 너희의 가정, 너희의 학업 또는 경력, 그리고 내 안에 있는 너희의 개별적 결실의 초자연적 개화를 새기기를 원한다.”

하나님은 더 나아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나는 너희의 모든 영역에서 너희를 위해 준비해놓은 수많은 선한 일들의 지식과 명철을 너희에게 불어넣어 줄 비전을 갖고 있다. 거기에는 지연과 극복하기 힘든 전쟁과 싸움이 있을 것이지만, 내 아들과 딸들은 믿음으로 살 것이다! 만일 약속이 지연되면, 기다리는 과정 동안 약속을 향한 믿음으로 신뢰하라. 내 백성은 믿음으로 살 것이다!”

사랑하는 여러분, 당신이 세상 어디에 있든지, 그리고 당신의 경험과 간증이 무엇이든지 간에 이 메시지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당신의 과거에는 소망이 없습니다! “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적 일을 생각하지 말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정녕히 내가 광야에 길과 사막에 강을 내리니…” (이사야 43:18-19)


__________
저자 약력: 클라우드 어드(Claude Houde) 목사님은 캐나다 몬트리올에 위치한 New Life Church의 담임목사이며, 세계 전역에 걸쳐 World Challenge에 의해 주최되는 Expect Church Leadership Conferences의 주된 강사입니다. 그의 지도력으로, New Life Church는 소수 인원으로 시작해서 개신교 교회로서는 성공하기 힘든 캐나다의 어려운 지역에서, 지금은 교인 수가 3,500명이 넘는 교회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