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고 외치며 찬양하세요!

성령으로 충만한 하나님의 종을 공격하면 할수록, 더 많은 찬양이 그 사람 안에서 올라온다는 사실을 사탄은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 성도가 위기에 몰리면, 그는 노래하고 외치며 예수님을 찬양할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성령 충만한 하나님의 자녀를 문제와 골칫거리들로 얽매어 놓는다면, 그는 더욱 노래하고 외치며 찬양할 것입니다!

바울이 귀신들린 소녀에게서 귀신을 쫓아낸 직후에 사탄은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사도행전 16:16-18 참조) 그는 군중으로 하여금 바울과 실라를 향해 격분을 발하게 만들었고, 그 결과 그들은 갑자기 끔찍한 곤경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 도시의 행정관은 그들을 채찍질한 뒤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저는 채찍이 그들의 등을 칠 때마다 마귀가 이렇게 말하는 소리를 듣습니다. “그래, 너는 아직도 승리를 거두었다고 생각하니? 너는 내 마귀들을 쫓아내고 내 권능을 빼앗아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마귀는 성령 안에서 걷는 하나님의 종을 채찍질하면 할수록 더 많은 찬양이 그에게서 나온다는 사실을 모르는듯합니다! “한밤중에 바울과 실라가 기도하고, 노래로 하나님을 찬양하매 죄수들이 그들의 말을 듣더니…” (사도행전 16:25)

만일 우리가 성령 안에서 걷는다면, 우리는 사탄의 모든 결박으로부터 초자연적 구원을 가져다주실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그분이 지진을 일으키셔야 한다 해도요. 그것이 바로 바울을 위해 그분이 하신 일입니다. “갑자기 큰 지진이 나서 감옥의 기초가 흔들리고 즉시 문들이 다 열리며 모든 사람의 결박이 풀리더라.” (26절)

사탄은 당신이 경험했던 그 어떤 것보다도 더 혹독한 유혹이나 시험을 당신에게 가져오려고 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죄의식과 비난, 그리고 자기반성의 수렁에 빠지게 되기를 원합니다. 성도여러분, 당신은 성령 안에서 일어나서 당신의 상황과 결박으로부터 눈을 떼야만 합니다. 스스로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애쓰지 마세요. 대신 노래와 찬양을 올려드리며 하나님을 신뢰하기 시작하세요. 그러면 그분이 당신의 구원을 이루실 것입니다.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