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열망 by Nicky Cruz

하나님께서 그분의 백성을 구원하실 때, 그분은 단지 구원해 주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를 회복시켜 주십니다. 사탄이 훔쳐간 것이 무엇이든 하나님께서 되돌려 주십니다. 우리가 죄로 인해 잃어버린 시간이 무엇이든 그분은 사랑을 통해 되찾아주십니다. 세상이 우리에게 가한 상처는 그분의 놀라운 은혜에 의해 치유되었습니다.

그분이 바로 우리를 살리기 위해 죽으신 구세주—우리가 경배하는 예수님이십니다!
그것이 바로 아직도 죄로 묶여있는 세상에 우리가 전해야 할 메시지입니다.

그것이 바로 진실로 중요한 단 한 가지—유일하게 전할 가치가 있는 증언입니다!

우리가 지붕 꼭대기에서 어떻게 그것을 외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그 모든 것을 해주셨는데, 어떻게 우리가 잠시라도 무관심해질 수 있단 말입니까? 어떻게 우리는 사탄과 그의 거짓말에 대한 이해와 명철을 갖고 있으며, 예수님께서 가져다주신 무조건적 용서를 경험하고 나서도, 그토록 순수한 정열과 열심을 가지고 살지 않을 수 있단 말입니까?

어떻게 우리가 침묵할 수 있습니까?

예수님께서 제 마음속에 들어오신 날부터, 제 삶에서의 집착은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때 예수님께서는 제 마음을, 영혼을 향한 집착—구원주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강한 열정으로 불태우셨습니다. 그것은 절대 시들지 않고, 절대 지치지 않으며, 절대 수그러들지 않는 불입니다. 그것은 제 핏줄을 타고 흐르는 피와 같으며, 날이면 날마다, 매달마다, 해마다 저로 하여금 영광스럽게 전진하게 합니다. 제 마음은 하나님의 사랑과 신실하심에 대한 메시지로 가득 차 있으며, 제가 하고 싶은 단 한 가지는 그 진리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입니다!

한번은 어떤 사람이 제게 이렇게 물었습니다. “당신이 본 것 중 가장 큰 기적이 무엇입니까?” 저는 그 대답에 대해 생각해볼 필요도 없이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죄인의 영혼에 임하셔서 그것을 사랑으로 대치시키실 때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가장 큰 기적입니다.” 저는 그러한 일들이 일어나는 것을 날마다 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번, 제가 그것을 직접 체험했을 때처럼 실제적이고 강력합니다.

__________
니키 크루즈(Nicky Cruz)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전도사이자 저작가입니다. 그는 1958년 뉴욕에서 데이빗 윌커슨(David Wilkerson) 목사님을 만난 후, 폭력과 범죄의 삶으로부터 예수님께로 돌이켰습니다. 그의 극적 전환에 대한 이야기는 데이빗 윌커슨 목사님의 저서 “The Cross and the Switchblade (십자가와 칼)”에서 처음 알려졌으며, 그 후에 발간된 그의 베스트셀러 자서전 “Run, Baby, Run (달려라 니키)”에도 수록되어 있습니다.